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우 손예진과 현빈 오늘부터 부부 1일

by 얼룩나비 2022. 3. 31.
반응형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결혼식




2022년 3월 31일에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소속사에서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졌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비공개식으로 진행되지만 두 배우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공개한 웨딩화보에는 눈처럼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꽃처럼 예쁜 행복한 모습을 담긴 손예진 배우와 그 옆에서 항상 곁에 있는 현빈 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배우의 웨딩드레스는 항상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톱 여배우의 웨딩드레스에 더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손예진 배우가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엘리 사브의 민소매 드레스와 베라 왕의 오프숄더 드레스라고 합니다.


특히 베라 왕은 김남주 배우, 심은하배우 국내의 톱 여배우들 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베컴, 아리아나 그란데가 사랑하는 브 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2년 3월 31일 오후 4시에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세 차례나 열애설을 부인했던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1월 열애 인정 후 약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고 축사는 배우 장동건이 맡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친인척 및 '사랑의 불시착'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었던 제작진과 배우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집니다.


선남선녀의 톰 배우들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