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by 얼룩나비 2022. 3. 6.
반응형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스타벅스와 에코

 

 

 

 

예전에 스타벅스의 커피나 음료가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는 것 같아 이용하지 않았는데, 기프트카드를 몇 번 받으면서 모바일로 사용하다가 별을 하나하나 모우다 보니 어느새 Gold level까지 되었네요.

 

 

골든(Gold) 레벨 되면서 이제 비싼 가격의 스타벅스와 헤어지려고 하니 혜택이 저의 발목을 잡네요. 스타벅스의 멤버십 등급은 'welcome / Green / Gold'의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중 Gold 등급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Gold 등급 혜택 보기 --

더보기
  1.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
  2. Personalizwd Offer 쿠폰
  3. 골드 회원만의 e-Gold Card 발급
  4. 생일 쿠폰 발행
  5. 250g 원두 또는 12개입 VIA 구매시, 카페 아메리카노 (Hot /Iced) 쿠폰
  6.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 스타벅스 리버스음료 또는 카페 아메리카노 (HOT / Iced) 쿠폰
  7. Beverage BOGO 쿠폰
  8. 티바나 패키지 티 구매 시, 폴 리프 티 (Hot /Iced) 쿠폰
  9.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 시, Free Extra 1개 제공
  10. 1회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설정 후, 자동 충전 발생 시마다 익일 BOGO 쿠폰 발행( 충전 금액 합산 적용불가)
  11. 분실 신고시 잔액 보호

-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고-

 

 

 

 

 

 

 

 

 

 

저는 골든(Gold) 레벨의 혜택 중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 때문에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별 하나하나 모우다 보니 5만 원 자동 충전을 이용하다 보니 BOGO 쿠폰까지 받아보니, 스타벅스의 별을 끊을 수가 없더라고요 

 

 

 

 

 

 

 

 

솔직히, 저한테는 스타벅스의 커피나 음료는 잘 맞지 않아요. 그나마 아메리카노가 가끔 마시고 싶을 때가 있을 뿐, 가장 최애 아메리카노는 '쉬즈 베이글의 시그니처 아메리카노'입니다. 쉬즈 베이글의 아메리카노는 가격이 1,500원에 사이즈도 스타벅스의 그란데(Grande) 정도 혹은 약간 더 많은 양의 XL입니다. 맛과 가격까지 너무 착한 쉬즈 베이글의 커피를 주로 이용합니다. 

 

 

그런데 쉬즈 베이글도 쿠폰이 발행이 되고 10개 이상되면 할인쿠폰이 발행이 되는데, 문제는 지점마다 똑같은 아메리카노이지만 쿠폰을 주는 곳이 있고, 안 주는 곳도 있답니다. 같은 체인점인데도 달라서 쿠폰을 주지 않는 지점에 문의하니 원래 할인되어 나온 가격이라 쿠폰 제공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쿠폰을 주는 지점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아쉽게도 쿠폰을 주는 지점은 저의 행동반경에서 좀 먼 거리에 있습니다. :(

 

 

그래도 저한테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의 가격과 사이즈를 생각하면 쿠폰 안 주셔도 스타벅스에 아메리카노 1잔에 쉬즈 베이글의 아메리카노 3잔을 마실 수 있고, 거기다 맛과 향까지 더해서 최애 아메리카노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가끔 스타벅스의 커피나 음료를 마실 때가 있어 별을 모으고 있는데, 문제는 12개의 별을 모으기가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죠.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4,500원을 12잔 마시면 54,000원이 됩니다.  그 가격이면 쉬즈 베이글의 아메리카노 36잔이 나옵니다. 

 

 

 

 

 

 

 

 

 

그래서 가끔 스타벅스에서 별 적립 이벤트를 할 때가 있습니다. 여기서 저만 몰랐던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1. 사이렌 오더 활용하기

 

 

시즌 음료나 혹은 새로운 음료가 나올 때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적립해 줍니다. 사이렌 오더는 미리 스타벅스 앱을 통해 주문을 하고 찾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생활 반경이 없어진 저한테는 사이렌 오더는 좀 귀찮았어요. 주문하고 걸어가서 찾아가고 다시 가지고 나와야 하는데 거리에서 쉽게 마스크도 내릴 수 없어 갈등이 될 때가 한 둘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사이렌 오더가 차량에서도 픽업이 된다는 것은 최근에 알았답니다. 다른 분들도 알고 계셨던 팁입니다 :)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물론, 한정된 메뉴에서 주문을 해야 하지만 한 번 주문에 별 4개를 적립하면서 차량으로 픽업까지 할 수 있으니, 아메리카노 톨(Tall) 3잔의 13,5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컵 사용하기

 

 

또 다른 팁이라고 하면 바로 개인컵을 이용하면 에코 별이라고 해서 별 적립을 1개 더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하는 방법(feat. 나만 몰랐던 팁!)

 

 

 

 

위의 사진처럼 같은 개인컵을 사용하니 에코 별 1개가 더 적립이 되었습니다. 어느 순간 보니 환경보호를 위해 '탄소발자국 챌린지'를 하고 있었고, 현재 2차 모집 선착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다음 3차 챌린지는 3월 22일부터 4월 11일이니, 저도 3차 챌린지에 도전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별 적립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나만 몰랐던 팁 2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회용 컵을 많이 사용해서 환경오염이 심각하다고 합니다. 지금이라도 개인컵을 가지고 다녀서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숍에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실천해서 조금이라도 환경을 보호합시다~

 

 

 

반응형

댓글